sub-breadcrums1

진지하게 준비하고 다져진 정보를 접목하는 Grand Tour!

한국의 교육 현실은 잦은 입시 제도의 변경과 입시 위주의 암기식 주입 교육으로 인하여 설 자리를 잃어 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제도로 인해서 유학을 떠나는 학생들이 매년 늘어나고 있습니다. 미국과 중국으로의 유학은 해마다 높은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많은 학생들의 유학에 대한 꿈이 미국과 중국으로 더욱 더 집중되고 있습니다.

유학을 원하는 학생들은 유학에 필요한 기본 실력을 갖추어서 오는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학생의 실력이 갖추어져 있지 않더라도 교육체계와 환경이 입증된 학교에서 학업은 물론 문화적응에 대한 충분한 기회를 가져야 하는데, 이러한 교육 환경을 갖춘다는 것은 그리 쉬운 것은 아닙니다.

GRAND TOUR는 어떠한 경우의 학생이든 정확한 상담과 학업 진단에 의해서 준비된 교육환경과 문화적응에 대한 충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GRAND TOUR는 미국 동부 교육의 중심인 뉴욕과 중국의 심장부 베이징을 잇는 수준 높은 정확한 정보와 체계적인 준비로 학생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또한 유학생들의 장학금 지원을 적극 추천하여 자질 있는 학생들에게 올바른 길을 안내합니다.

경제적인 문제로 유학의 길을 꿈꾸지 못하였던 학생들이나, 유학 중 어려움을 겪은 학생들에게도 학교의 재정지원, 장학금 혜택 등의 길을 제시합니다. 현재 유학 중이거나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자신감이라는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길은 바로 올바른 준비와 정보에 있습니다.

GRAND TOUR는 중국의 베이징과 서울 그리고 보스턴을 연결하는 원 스톱 시스템을 구축하여 유학생들에게 어학에 대한 문을 열어주는 것은 물론, 문화체험 등의 길을 안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GRAND TOUR는 유학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미국과 중국을 잇는 가장 바르고 넓은 길을 제시 할 것 입니다. 또한, GRAND TOUR는 허황된 정보와 보여주기에 급급한 시스템이 아닌 가장 효율적이고 알찬 정보로 유학생들의 길잡이가 될 것 입니다.

유학에는 정도가 없습니다.

다만, 진지하게 준비하고 다져진 정보를 접목하면 못 넘을 산은 없습니다. GRAND TOUR는 바로 이러한 길을 함께 가고자 합니다.

GRAND TOUR 임직원 일동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hat clients say?

Nullam velit commodo sem, at egestas nulla metus vel imperdiet aptent taciti sociosqu ad litora torquent per conubia nostra mattis nulla eleifend magna, eget dictum urna to lorem gravida quis. Nulla facilisi. Mauris et dictum ante. Praesent rutrum velit eget quam elit dui, congue eu ornare vel, mattis sed eros at mattis ipsum.

Loading…